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알톡스의 새로운 이야기

알톡스의 새로운 이야기

여러분의 산뜻한 아침을 위해 탄생한 알톡스가 준비한 새소식과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약사가 만든 숙취 해소제 알톡스, 전국 약국에 납품
알톡스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3-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220

출처 기사 ▼

http://www.dailypharm.com/Users/News/NewsView.html?ID=262170&REFERER=NP

[데일리팜=김지은 기자] 약사가 만든 숙취 해소제가 이달부터 전국 약국으로 유통된다.

최상민 약사가 설립한 찬스코퍼레이션은 이달 초부터 지오영을 통해 숙취 해소제 알톡스를 전국 약국으로 유통한다고 밝혔다.

알톡스는 최 약사와 업체 연구진이 직접 제품을 개발했으며, 그간 OEM 업체를 통해 납품 중에 있었다.

최 약사는 "이번 제품이 프리미엄 숙취 음료로서 에너지 부스터를 겸용하고 있는 만큼 기존 약국에 없던 제품이라 약사님들의 반응이 긍정적"이라며 "판매 약국에서 고객들의 피드백이 좋아 약국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오영을 통해 유통하고 초도 물량 수십만병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고, 2주만에 재 발주 요청이 들어왔다"면서 "약국 전용 디자인으로 제품 디자인을 클래식 블루에 금색 캡을 더해 고급 이미지를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찬스 코퍼레이션 측은 알톡스 제품의 홍보 모델 DJ소다를 활용해 영상 광고를 오는 3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 약사는 "기존 디자인 제품은 일반 유통과 수출용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미국 이외에 홍콩과 오스트리아 시장 진출을 진행 중"이라며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 시장에 알리는 동시에 약국에서 사랑받는 음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은 기자 (bob83@dailypharm.com)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