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알톡스의 새로운 이야기

알톡스의 새로운 이야기

여러분의 산뜻한 아침을 위해 탄생한 알톡스가 준비한 새소식과 이벤트를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약사가 만든 국내 약국 숙취해소음료 ‘알톡스’ 미국 FDA 등록 완료, 글로벌 시장 진출
알톡스 (ip:) 평점 0점   작성일 2020-03-19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0

기사 출처 ▶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248755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현직 약사가 직접 만든 숙취해소 및 에너지 부스터 음료로 주목받고 있는 ‘알톡스’가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하고 미국 초도 물량 계약과 함께 12월 내에 미국 시장 진출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알톡스는 미국 최대 마트 및 리쿼스토어에 납품될 예정이며, 현재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의를 진행하면서 미국 법인 설립 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미국과 남미 마켓의 시장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미국 수출을 시작으로 남미, 중국, 동남아에까지 진출을 추진하면서 세계 시장 유통망 확장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


현직 약사의 수년간의 테스트 및 연구로 탄생한 ‘알톡스’는 단순 컨셉 성분의 소량 함유가 아닌 고함량과 최적의 배합비로 개발된 숙취해소음료 제품으로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본격 출시를 앞두고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인 ‘와디즈’에 출시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2180%를 달성해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약국 숙취해소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알톡스 개발자 최상민 약사는 "국내의 뛰어난 숙취해소 및 에너지부스트 음료인 알톡스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